OVERVIEW

DSI 기술 실현을 위한
료마의 혁신

스프링 크라운
0.3mm
안티 롤 파워부스터
60g
스프링 솔
0.35mm
로우 스핀 유닛 Max
20g

소재의 혁신

세계유일,
초박형 파워 스프링 바디.

혁신적인 헤드구조

높은 발사각과 초 저스핀 볼
전례 없는 궁극의 헤드 구조.

안티롤 파워부스터
언더 프레스 크라운
에너지 증폭 시스템
오토 턴 웨이트
파워 스프링 바디
빠른 볼 초속 와이드 스윗 에이리어
스피드 컵 페이스

드라이버를 위한 DSI 매커니즘

DSI 기술이 적용된
료마의 드라이버
무엇이 다른가

임팩트 직전

임팩트 순간
(스프링바디 압축)

스프링 백

파워 스프링 헤드

특허

단조의 힘

독자 개발한 초박형 고강도 티타늄 열간 단조로, 헤드 전체를 파워스프링으로 만드는 료마 드라이버 특허기술

(일반 주조 헤드 최소 두께 0.7mm대비, 2배 이상 얇은 0.3mm* -복사용지 2장반의 두께-로 크라운과 솔을 제작)

20g 로우 스핀 유닛 MAX

로우스핀 유닛 MAX

헤드 페이스 표면과 1mm를 사이에 두고 중심 하부에 배치된 20g 의 로우 스핀 유닛이 임팩트시 강력한 추진력으로 헤드를 상방향으로 회전시킴으로써 볼의 스핀 량이 35% 감소하는 경이적인 로우 스핀을 실현. 고탄도 발사와 직선 비행 및 완만한 낙하 각도 로 장거리 런이 발생

충돌시 하중
1 TON

에너지 부스팅 메커니즘

특허

임팩트시 1톤의 충돌 에너지로, 파워스프링 바디를 압축.
골프볼과 맞닿을 때 드라이버의 파워부스터가 작동하며, 볼과 드라이버의 관성 에너지로 바디를 ‘압축 → 팽창’, 헤드스피드 2m/s 증가에 상당하는 에너지 증폭

오토 턴 웨이트
Auto-Turn Weight

오토 턴 웨이트

슬라이스를 방지하는 것만으로도 비거리는 20야드 증가. 슬라이스를 방지하기 위해, 헤드 자체가 최적으로 턴하도록 힐 쪽의 솔부분에 7g의 오토 턴 웨이트를 설치. 정상적인 스윙으로도 슬라이스가 방지되며 그만큼의 비거리가 증가

스피드 컵 페이스
Speed Cup Face

스피드 컵 페이스

어느쪽으로 맞아도, 미스가 없도록!

좌우 립 길이가 상이한 획기적인 컵 페이스.
힐쪽 히트시에는 긴 쪽의 립이 신속한 탄성으로 대응, 토쪽의 히트시 스프링 바디의 원형관성이 볼을 제어.
좌/우로 빗겨 맞아도 볼 초속 향상을 실현, 비거리 증가

* 힐(heel): 골프채를 잡았을때 헤드의 안쪽 끝 부분
* 토(toe): 골프채를 잡았을대 헤드의 바깥쪽 끝 부분

언더 프레스 크라운
Under Press Crown

언더프레스 크라운

한계를 넘어선, 언더 프레스 단조공법

가공이 어려운 고강도 티타늄 단조 벤딩각 한계인 90도를 넘어, 특수 금형과 5배 많은 가공공정으로 타사대비 월등한 130도의 벤딩각 완성!
단조 헤드 용접 위치를 23mm까지 낮춰, 궁극의 저중심 설계 구현!

스윗 면적 비교

료마 맥시마 타사

초광역 스윗 에어리어

독자적인 신소재, 모든 곳을 스윗스팟으로!

신소재 개발과 획기적인 강성설계로 타사대비 2배 넓어진 스윗 에어리어 구현. 료마는 이방성 소재를 개발하고 가로와 세로의 강성에 140%의 차를 두어서 스윗 에어리어의 면적을 타원형으로 대폭 확대. 스윗 스팟을 벗어난 임팩트에도 볼을 수직으로 멀리 발사한다.

스윗 면적 접촉률(=볼초속/헤드스피드) 140% ↑, 타사 헤드의 2배 이상!

안티 롤 파워 부스터
Anti-Roll Power Booster

안티 롤 파워 부스터

초 저중심 설계로 탄생한 편안함

극한까지 경량화한 바디의 잉여중량을 활용하여 헤드의 후 면부에 60g의 텅스텐 중량체 유닛을 탑재.
심중심과 저중심을 동시에 달성하고 관성 모멘트를 증가시킴으로써 비거리가 증가하며, 미스 히트시에도 휘는 폭이 타사 대비 절반 이하로 감소